1. 회원 혜택 ❚ 회원 등록 시, 랩에서 운영하는 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교육 과정 및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제약이 있을 수 있음). ❚ 회원 등록 시, 랩 내 공간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 (사전 예약 필수). ❚ 회원 등록 후, 이용이 가능합니다. (단, 매 공지되는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는 별도 공지 함).
2. 이용 수칙 ❚ 랩 예약 이용 후 정리정돈 및 (조명과 냉난방기는 임의 조작금지) 전자기기(빔프로젝트, pc 등)는 전원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뒷정리를 깨끗이 하여 다른 이용자가 불쾌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쓰레기는 반드시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). ❚ 랩 이용 시 음식물 반입 절대 금지하며, 쓰레기에 발생 시 공간 이용이 제한됩니다. ❚ 랩 이용 후 사용하신 공간과 기자재는 랩 내 담당직원에게 이상 유무를 확인 후 퇴실하실 수 있습니다. ❚ 공간 예약 후 변경 또는 취소가 필요한 경우, 반드시 랩 담당자에게 사전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❚ 예약 후 사전 통보 없이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, 3회 이상 시 시설 예약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 ❚ 오프라인으로 공간 대여 신청서 작성 시 신청자의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확인은 필수입니다. ❚ 랩 이용자에게는 주차 공간 제공이 어려우니 대중교통이용을 권장합니다.
|